모두의포스
  • 모두의포스
  • 제품별 소개
    • 메인포스
    • 오더탭
    • 키오스크
    • 주문관리탭 (KDS)
    • 주문번호안내 DID
    • 사장님 사이트
    • 파트너 사이트
  • 기술문서
    • 모두의포스 배달대행사 연동현황
    • 모두의포스 VAN단말기 연동현황
    • 모두의포스 시작하기
    • 사용설명서
  • 고객지원
    • 고객센터 안내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 온라인/전화 상담
  • 원격기술지원
  1. 고객지원

고객센터 안내

내일팩토리는 고객의 원활한 제품운영을 위해 기술지원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기술지원 방식을 참조하셔서 가장 빠르고 적절한 방법으로 당사 제품에 관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Previous사용설명서

Last updated 2 years ago

기술지원 안내: 원격지원서비스는 내일팩토리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중 유료 사용자 분들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전화 상담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연락처를 알려드립니다.

  • 운영시간: 10:00 ~ 19:00

  • 전화번호: 070-8244-7266

  • 이메일: support@naeilfactory.com

원격기술지원

원격지원서비스는 내일팩토리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중 유료 사용자 분들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고객센터 상담과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별로 연결 방법에 차이가 있습니다. 원격기술지원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Page cover image
쉽고 빠른 매장관리 플랫폼 - 모두의 포스
모두의포스 원격접속 안내 페이지
Logo